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10-16 (수)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제2회 군산 새만금배 보디빌딩대회 ‘팡파레’
 [2019-10-08 01:24]
제2회 군산 새만금배 보디빌딩 대회&오픈 뷰티바디 챔피언십이 올해도 시민들 곁으로 찾아온다.



​이번 대회는 군산시보디빌딩협회 주최 주관으로 개최되며, 오는 26일 오후 12시 30분부터 군산대학교 아카데미홀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전국을 겨냥한 오픈 대회로써, 접수 현황으로 남녀 선수 200여명이 출전할 예정이며 특히 여자 선수들이 전국 각지에서 폭넓게 출전할 예정이어서 대회장의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상한 선수들에게는 상금 1,100만원과 트로피 등 부상이 수여돼 어떤 선수가 상을 받을 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군산시보디빌딩협회는 대회 때 축하화환 대신 쌀을 기증받아 지역 내 힘들게 살아가는 소년소녀가장들에게 나눠줄 계획이다.



이번 대회의 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군산이 체육도시이자 보디빌딩 도시임을 확실히 보여주겠다”며 “앞으로 머지않아 아시아 선수권 대회 등 세계 대회를 이곳 군산에서 치르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군산월명종합체육관에서 치러진 제1회 새만금배 보디빌딩대회&오픈 뷰티바디 챔피언십에서는 전북 최초로 남녀 선수 220여명이 출전했다.



또한 제1회 대회 때도 축화 화환대신 쌀을 받아 불우한 이웃에 전해달라며 400kg의 쌀을 대회장에서 군산시에 전달해 화제를 모았다.


군산N 핫 클릭
호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 전국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군산기계공고, 전국기능경기대회 수상
군산시, 지자체 재정인센티브 6,500만원 확보
군산항의 활성화 위한 방안 모색 나서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호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t
군산기계공고, 전국기능경..t
군산시, 지자체 재정인센티..t
군산항의 활성화 위한 방안..t
변화의 바람 부는 ‘군산 내..t
아토의 신나는 예술여행 t
‘손끝으로 꿈을 그리다’..t
새만금 역사와 미래 알리는..t
군산영어체험학습센터, 다..t
군산청소년수련관 이원영 ..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