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09-17 (화)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경북 김천서 군산시 우수 농특산물 교류판매 행사
 [2019-09-04 21:09]
군산 우수농특산물이 재매도시 김천에서 홍보 판매되며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군산시는 4일 자매도시 김천시청 광장에서 우리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 판매하는 직거래장터를 열어 김천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어 교류판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군산시 농산물유통과는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를 위해 김천시를 대상으로 8월초부터 울외장아찌, 흰찰쌀보리, 통곡물, 한과, 떡, 박대, 간장게장 등 13개 업체 24개 품목으로 3,900만원의 사전주문을 받았다.



행사당일인 4일에는 현장에서 12개 업체가 2,000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특히 군산 특산물 흰찰쌀보리는 인지도가 높은 건강식품으로 수요가 늘어나면서 5kg짜리 상품을 1,000개 이상 판매하는 성과를 보였다.



김천시와 군산시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2회씩 정기적인 직거래장터를 개설해 우리지역 농특산물을 김천시민들에게 저렴한 가격과 품질 좋은 상품을 판매해오고 있어 직거래장터에 참여하는 군산 농가들의 소득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해 김경구 군산시의회 의장, 농업인단체장, 여성농업인단체장 등 40여명의 군산시 대표단이 김천을 찾아 군산시의 농수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양 도시간의 상생발전과 협력관계를 이어가기 위해 폭넓은 의견을 나누는 등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강임준 시장은 “군산시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알리고 판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직거래장터 행사에 김충섭 김천시장의 많은 관심과 김천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폭넓은 교류행사를 추진해 군산 농업인과 농산가공업체의 소득증대를 위해 직거래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군산N 핫 클릭
“군산의 아름다움을 담아 보세요”
군산새만금아카데미에서 만나는 명사들
도, 농촌 주택개량사업 대상자 추가 모집
도, 새만금산단 임대용지 추가 매입․공급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군산의 아름다움을 담아..t
군산새만금아카데미에서 만..t
도, 농촌 주택개량사업 대상..t
도, 새만금산단 임대용지 추..t
군산해경, 가을 행락철 유선..t
군산대, 2020학년도 수시 경..t
호원대, 2020학년도 수시모집..t
군산대, 청년 TLO 연구원 대..t
재능기부 프로그램 ‘생활..t
GSCO서 ‘2019 전북미래과학체..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