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08-23 (금)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당신이 와주시니, 용기가 납니다
 [2019-08-12 23:01]
지역 장애인들의 미술작품 전시회인 ‘군산새만금 장애인 예술제’가 군산예술의 전당 제1전시실에서 열려 관심을 끌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군산새만금 장애인 예술제는 ‘당신이 와주시니 용기가 납니다’라는 전시명으로,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군산장애인연합회(회장 정경섭)가 주최한 이번 장애인 전시회에서는 미술, 서예, 공예 작품 등 모두 17명의 장애인들의 작품 36점이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미술작품전시회는 장애를 갖고 있지만 그림과 시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하고 있는 장애인의 열정과 끼를 볼 수 있어, 전시회를 찾는 비장애인에게도 도전과 힘을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회를 준비한 장애인연합회의 한 관계자는 “비록 장애인들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비장애인들과 같지는 않지만, 이번 전시회 작품을 통해 장애인들이 바라보는 세상과 생각들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싶어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황대성 복지지원과장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들의 끼와 재능을 표출하며,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시민들의 편견을 낮추고 함께 살아가는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장애인들이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산N 핫 클릭
인터넷 중고시장, 청소년 전자담배 거래 활개
칸투스필하모닉의 아름다운 선율 속으로
‘배우Go! 즐겁Go! 맛있Go!’
도, 오픈캠퍼스로 지역인재 양성 박차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인터넷 중고시장, 청소년 전..t
칸투스필하모닉의 아름다운..t
도, 오픈캠퍼스로 지역인재..t
개학기 학교주변 어린이 안..t
‘사람 책, 삶의 무늬를 그..t
학교폭력 근절 앞장서는 ‘..t
도, 2019년 출연기관 등 경영..t
‘농산물 최저가격 보장제..t
새만금 신항만 건설사업, ‘..t
추석선물, 군산지역 우수 농..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